담배를 끊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흡연을 위한 비밀은 정말 복잡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없애는 것은 한 가지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에게 효과적인 전략을 찾기 전에 시행착오를 겪게 될 것입니다.
아래 전략을 적용하면,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회사를 그만두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담배를 끊는 것을 돕기 위해 매일매일

Focus.
여러분의 남은 삶을 위해 그만둘 생각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생각해보세요.
더 짧은 시간 신체로,
그것은 더 쉬운 정신적,
육체적 사업이 될 것입니다.
기억해 두세요,
당신은 당신의 긴 구절 목표들을 당신의 바닥권 포기 약속으로 정립할 수 있습니다.


담배 사용을 끝내려면 많은 휴식을 취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밤 시간 동안 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은 그들에게 담배에 대한 열망을 증가시킵니다.
보통 밤 늦게 주위에 훨씬 적은 수의 남녀가 있어서 하루 동안 단 한 번만 더 담배를 피우지 못하게 합니다.
그러니,
매일 밤 최소한 8시간의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체격과 지성이 잘 쉬게 되고 담배에 의존하는 것을 정면으로 다룰 수 있습니다.


담배 한 대 피우고 싶은 답답함을 느낄 때는 지연 전략을 많이 사용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다른 것을 조금 하고 나서 몇 분 후에 바로 여러분의 감정을 다시 고려한다면,
여러분은 최악의 갈망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거예요.
다른 경우에는 10분 지연을 허용합니다.


기본적으로 담배를 바로 피우는 것을 포기할 수 없다면,
니코틴 잇몸이나 모공과 피부 조각을 사용하세요.
이 약품들 중 상당수는 카운터에서 구할 수 있고,
담배를 피우지 않는 일을 할 때 프로그램에 있는 니코틴의 단계를 계속 유지합니다.
그들은 금연과 관련된 불쾌한 신체 징후를 막을 수 있습니다.


개인들이 담배를 끊기 어렵다고 말할 때,
그들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어떤 기능을 하는지는 아직 다른 사람에게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만두는 것은 불가능해요! 영감과 제시된 생각들 중에서,
여러분은 효과적일 것입니다.
커플을 테스트하고 무엇이 여러분에게 가장 효과적인지 알아보세요.
2018/06/21 14:29 2018/06/21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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