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비타민 전략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는 방법

어떤 비타민 전략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는 방법

어떤 비타민 전략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는 방법

요즘 사람들은 건강을 더 의식하지만 항상 올바른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은 아니다.

여러분의 몸이 무엇을 얼마나 필요로 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여러분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 사용에 대한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매일 적절한 양의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함으로써 식단을 더 건강하고 균형 있게 만드세요.

매일 단백질과 함께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먹어라.

이것을 성취할 수 없을 때,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보충제를 찾아라.

보충제가 들어 있는 지방은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므로 먹는 시간 동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 E는 이것의 좋은 예다.

이러한 특정한 비타민들은 잘 작용하기 위해 지방을 필요로 한다.

의료비 지출 없이 더 나은 건강을 원한다면, 비타민과 미네랄이 그 묘기를 발휘할 수 있다.

적절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은 심각한 의학적 상태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잘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이것은 빠듯한 예산으로는 어렵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 몸을 더 건강하게 하고 많은 비용이 들지 않는다.

비타민 A는 당신에게 여러 가지 큰 이점이 있다.

단, 다량으로 독성이 있으므로 반드시 일일 권장량인 2,300IU(국제단위)만 복용하십시오.

당근은 비타민 A의 가장 좋은 공급원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갱년기라면 산전 비타민은 당신에게 적합한 영양소의 혼합물이 아니기 때문에 섭취하는 것을 피한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하지 않았을 때 머리카락과 손톱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기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한다.

이것은 적절한 복용량으로 복용하지 않으면 독이 될 수 있다.

많은 감귤류 과일과 야채는 그 귀중한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음식에서 필요한 것을 얻지 못하면 보충제를 고려하라.

이 강력한 비타민은 감기, 잇몸 질환, 여드름, 위궤양, 피부 감염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C가 ADHD, 알츠하이머, 치매 환자를 도왔다는 연구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어린이용 비타민처럼 거미줄 같은 비타민을 원하는 어른이라면, 여러분도 그것들을 먹을 수 있다.

어른들은 어린이들보다 더 많은 양의 비타민이 필요하기 때문에, 하나를 먹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너무 많이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것도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통조림과 달리 신선한 과일과 야채에는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만약 여러분의 식단에 영양소가 풍부하지 않다면, 여러분은 자연스럽고 쉽게 흡수되는 비타민이나 영양 보충제를 섭취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충제에 관해서는 정보의 출처를 면밀히 조사해야 한다.

대부분의 광고주들은 당신의 건강보다 당신에게 제품을 파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

얻은 모든 정보에 의문을 제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특정 제품 쪽으로 기울고 있지만 여전히 의심스러운 느낌이 든다면, 당신은 항상 의사에게 그것이 그것이 주장되는 것일 뿐만 아니라 복용해도 안전한지 확인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이제 전문가의 조언을 좀 읽어보았으니,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들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라.

그리고 너의 삶을 가장 건강하게 살아라.

건강을 유지하고 활동적인 생활 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자주 사용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