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할 수 있는 임신 팁

사용할 수 있는 임신 팁

사용할 수 있는 임신 팁

당신이 임신을 하려고 하든 이미 임신을 했든 간에, 세상에는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정보를 줄 수 있는 충분한 팁이 세상에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정보를 줄 수 있는 충분한 팁이 없다.

여기서 시작하여 유용한 정보를 알아보십시오.

임신한 동안 더 편안하게 자고 싶다면 작은 방광 주위에서 수분 섭취를 계획하라.

하루 종일 항상 충분한 물을 마시라, 아무리 하루가 진행되면서 천천히, 잠자리에 들기 전에 완전히 멈추어라.

그래야 그렇게 자주 일어나지 않아도 될 것이다.

가끔 정크 푸드를 먹을 수 있지만 임신 중에는 자주 먹지 않는다.

갈망이 생기는 데는 이유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영양소가 필요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과 자라나는 아기에게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야 하기 때문에 갈망과 배고픔이 증가하는 것은 당연하다.

너와 네 아이의 건강을 위해 더 잘 먹어라.

식성이 서툴러서라면 약간의 변화가 필요하다.

야채, 과일, 희박한 단백질을 더 많이 먹어라.

분만하기 전에 출산할 시설을 둘러보십시오.

출산할 때는 편안할 필요가 있다.

만약 그게 선택이라면, 몇 군데 다른 곳을 찾아봐.

당신이 선택한 목적지는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 그리고 당신의 아기를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

조산증의 징후가 무엇이며 언제 의사에게 전화하여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파악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이 정보를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징후를 인지하는 것은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전 노동을 피할 수 있을 때 아기의 건강을 살릴 수 있다.

임신 중에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어라.

당신의 아기는 성장하기 위해 많은 단백질을 필요로 하고 당신의 몸 또한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호박씨, 견과류, 계란, 햄버거 고기, 콩과류, 닭고기, 두부, 해바라기 씨 등 선택할 수 있는 고단백 식품이 많다.

임신 내내 크래커와 같은 싱거운 음식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속이 싱거운 음식으로 가득 차면 메스꺼움을 덜 느끼게 되고, 토할 확률을 떨어뜨린다.

또 기름진 음식이나 산성 식품은 구역질이 심해지고 속쓰림도 생기기 때문에 멀리해야 한다.

많은 임산부들은 다리 경련에 직면한다.

다리 경련을 예방하기 위해 잠자기 전에 스트레칭을 해라.

물을 많이 마시고 식단에서 칼륨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경련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임신 중에는 사우나나 욕조에 가까이 가지 마십시오.

그렇게 더위에 있는 것은 당신의 아기에게 해로울 수 있다.

어떤 스파는 수축을 일찍 하게 할 수 있는 기름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처음 두 세 시간대에 있을 때 사실이다.

피해야 할 기름으로는 향나무, 클라리 세이지, 로즈마리 등이 있다.

그렇게 보이든 그렇지 않든 임신을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되며,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임신을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임신도 아주 즐거운 시기지만, 오히려 압도적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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