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에서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

비즈니스에서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

비즈니스에서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

모바일 마케팅은 누구에게 묻느냐에 따라 여러 가지 정의가 다르다.

당신의 사업 계획에 어떻게 해석되고 통합되는가는 다른 회사가 그것을 어떻게 적용하는지와 크게 다를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정의는 사업을 촉진하기 위한 매개체로 모바일 기기나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 글은 모바일 마케팅의 장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작동 중인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모바일 마케팅을 위해 데이터베이스에 셀 번호를 포함시키기를 원하지만, 다른 정보도 중요하다.

문자를 자주 보내려면 소비자의 허가가 필요할 것이다.

개인이 코드를 사용하여 시스템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번호를 설정하거나, 사용자가 작성할 수 있는 웹 기반 양식을 만들 수 있다.

비교적 기술에 정통한 청중을 상대하는 경우, 인쇄물에 QR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특별한 프로모션이나 쿠폰 제공에 접근하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쉽게 방문할 수 있을 것이다.

QR코드는 모든 카탈로그, 명함, 포스터 및 기타 마케팅 자료에 인쇄되어야 한다.

고객은 QR 코드를 사용하여 귀하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빠르고 편리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의 소셜 마케팅을 향상시키려면 경쟁사의 노력을 주시하십시오.

경쟁자와 구별할 줄 알아야 한다.

최고의 모바일 마케터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모바일 사다리를 오를 수 있도록 진보적인 전략을 사용한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접근법을 다루는 훌륭한 방법이다.

문자 메시지부터 시작해서 전화, 비디오 등등.

이것은 당신의 네트워크를 확장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전용 단축 코드를 활용하십시오.

더 비싸더라도 브랜드를 보호하고 홍보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법적인 보호도 제공한다.

리뷰 쓰기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긴밀한 연계를 형성하고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광고와 함께 전반적으로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특정한 문제들을 당신에게 인식하게 할 것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생존 능력을 높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단순하고 매력적으로 전달한다면, 당신의 받는 사람들은 당신의 정보를 공유하는 경향이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승진을 보내기 전에 전달하기 쉽도록 확실히 해라.

그들에게 그것을 전달하기 위해 약간의 격려를 주기 위해, 광고를 받는 사람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모바일 앱이 당신의 회사에 적합하다고 판단한다면, 그것을 사용하기 쉽고 당신의 사업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해라.

만약 당신의 앱이 명백한 유용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고객들은 그것을 다운로드 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발하면서 검색엔진 최적화 기법도 포함시켜야 한다.

구글은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브라우저니까, 모바일 브라우저를 최적화하기 시작하면 거기서부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SMS를 포함시키려면,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옵트인 방법을 제공하고, 그들이 매달 얼마나 많은 문자를 받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지 미리 말해라.

SMS 캠페인의 부실한 실행은 SMS 메시지를 수신하면 모바일 장치에 경보가 발생하기 때문에 크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SMS는 매우 귀찮을 수 있다.

보낼 문자를 제한하십시오.

정직한 일정을 제시하고 옵트인 기능을 기억하라.

메시지를 수락하는 사람에게만 보내십시오.

정직은 당신의 브랜드를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만들 수 있다.

청중들을 조사하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투자하기 전에 목표 인구 정보를 분석하고 원하는 정보를 파악하십시오.

그들은 컴퓨터보다 핸드폰을 더 많이 사용하니? 그들의 전화기가 사용하는 운영 체제는 무엇인가? 당신이 연락하고 싶은 사람들에 대해 알아보면, 당신은 그들과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

일주일 내에 보내는 제안 건수를 최소화하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제안은 한 달에 두 세 번에서 일주일에 한 번까지 전송될 때 가장 자주 상환된다고 한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고객이 무언가를 놓칠 수도 있다는 느낌을 갖게 한다.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제안을 기대하도록 훈련했다면, 그들은 아마도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이다.

거듭 강조하자면, 모바일 마케팅의 정의는 정의자의 용어 의식에 달려 있다.

휴대폰과 다른 모바일 기기를 통한 마케팅이 분명히 포함되지만, 특정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일련의 보완적 관행도 포함한다.

이 기사의 정보를 사용하면 모바일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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