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을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명성을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명성을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창업하는 대다수의 사업들은 결코 장기적으로는 실제로 성공하지 못한다.

그렇다고 해서 기업 평판관리가 그런 모든 실패를 막을 수 있었으리라고는 할 수 없다.

그래도 사업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큰 일이니, 정말 올바른 방향으로 노력을 집중해야 한다.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고객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특히 사업 규모가 큰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고객들은 당신이 신경쓰는 것처럼 느껴야 한다.

자동화된 시스템을 사용해 구매한 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또한 최근 비즈니스와의 상호 작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당신이 받는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해 긍정적인 답변을 하라.

부정적인 피드백은 반드시 긍정적인 피드백의 바다에서 손실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정기적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통해 업데이트하십시오.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여 명성을 유지하십시오.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그게 최선의 선택이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모두에게 보여줄 것이다.

브랜드에 대한 정보가 최신이고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정보가 최신 정보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웹에서 매일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온라인 존재는 항상 알아두어야 할 것이다.

이유없이라도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가 언제 나올지 알 수 없다.

사람들이 귀사를 검색할 때 부정적인 의견이 상위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하고 한 달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체크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은 반드시 정중하게 대해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결국 당신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다시 찾아올 것이다.

아무도 나쁜 고용주를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평판관리는 일부 대기업이 기업에 제공하는 기술이다.

여러분은 스스로 많은 것을 할 수 있지만, 소셜 미디어의 폭발적인 증가로 온라인에서도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감시할 필요가 있다.

약간의 지도를 받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평을 읽으면 특히 작가가 진실을 왜곡하고 있을 때, 작가에게 분개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예의 바르게 접근하는 것이 최선이다.

그러면 양쪽을 다 읽었으므로 독자들은 스스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이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의 기대를 관리해야 한다.

실수할 때 고객들과 정면충돌하고,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는 뜻이다.

좋은 평판은 사업의 투명성을 필요로 한다.

사업의 명성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가 중요하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두더지가 산으로 변하는 것을 막는데 집중해야 한다.

이 정보를 명심하고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켜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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